활동이야기
아이들과꿈 굿즈꿈을 담는 컵, 꿈을 펼치는 컬러링북
한국을 배워요.낯선나라에 적응해 나가기 위하여 울릉도, 독도 탐방을 하였습니다.
아이들 영양 아이꿈에서 책임 집니다.밥 한끼 배불리 먹고 너무나 행복해 하는 이이들을 보며, 작은 행복에 감사해하는 마음을 배웠어요.
누구나 예쁜고 멋진 옷을 좋아하죠형에게 물려 받고, 언니에게 물려 받은 헌옷은 입어본사람만 그 기분은 알죠. 아이들은 깨끗한 새 옷을 받고 너무나 좋아하였답니다.
나눔의 기쁨을 공유합니다.우리에겐 하찮은 밥 한끼가 인도의 빈곤층 가정에는 큰 의미가 되며, 도움이 됩니다.
아이들에게 필요한 미술수업생존에 직결되지 않는 수업이지만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꿈과 희망을 가질 수 있도록 해줍니다.
언택트 교육 시~작!!코로나로 함께 모여 교육하기 어려워졌지만 교육은 계속 되어야 합니다.
코로나19 긴급지원기초 생계를 위한 물티슈, 기저귀, 영양제 등을 난민캠프에 지원하였어요.
코로나19 긴급 생계 물품 배달 왔어요.인도의 많은 가정들이 밥 한끼 먹기 어려운 상황에 있었어요. 가정 방문을 하여 생계에 꼭 필요한 물품을 전달 하였어요.
메리크리스마스~코로나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지만 여러분의 크리스마스 행복하길 바랍니다.
아이들의 웃음을 지켜주고 싶어요.말이 통하지 않지만 손짓 하나, 표정 하나에도 이렇게 웃어주는 아이들의 순수함에 마음이 따뜻해 졌답니다.
신분상의 이유로 난민들은 의료 혜택을 받지 못해요.난민들은 신분상의 이유로 의료 혜택을 받지 못하기 때문에 큰 질병으로 발전하기 전에 간단한 치료들을 챙겨서 받아야 해요.
우리는 친구, 게임 할땐같이 게임하고 놀다보면 마음의 문을 열어주는 아이들에게 너무 감사해요.
누구나 지켜야할 가족이 있어요.사는 모습은 다르지만 가정을 지키는 부모의 마음은 다 똑같지요.
이잡기 해봤어요?물이 부족해 머리의 이가 살아도 머리 한번 감기도 어렵다네요. 한번씩 이렇게 이를 잡으면 한달은 거뜬하데요.
잘 먹겠습니다.죽 한컵, 빵 한조각, 주스 하나 한창 자라는 아이들에게 부족한 한끼지만 아이들은 이것 만으로도 만족해 합니다.
마을에 하나 뿐인 생명수.100명이 넘는 오지마을에 하나 뿐이 수돗가. 생명수라고 불릴만 하죠.